브랜드별 시승 행사정보

더클래스 효성, 광화문·고속버스터미널서 벤츠 시승행사
이봉조이사 | 등록일 : 2018-11-12
▲ 더클래스 효성은 국내 첫 EQ POWER(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인 The New GLC 350 e 4MATIC 차량을 전시, 시승용으로 제공하며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전시 현장에서 신청하면 전시장 주변 도심 주행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독특한 다이캐스트 모형 자동차 전시 콘셉트로 관람객들에게 포토존 역할을 하는 등 특별한 전시 연출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더클래스효성


더클래스 효성(대표 배기영)이 11월 한 달 간 'EQ POWER 차량 시승 및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EQ POWER 차량 시승 및 체험 캠페인'은 전시장을 벗어나 더 많은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친환경 차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수도권 내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몰, 야외 광장 등에서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먼저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스타필드 하남을 시작으로 △17일부터 22일까지 광화문 청계 광장 △19일부터 26일까지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광장에서 개최된다. 

더클래스 효성은 국내 첫 EQ POWER(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인 The New GLC 350 e 4MATIC 차량을 전시, 시승용으로 제공하며 전시공간에서는 차량 소개와 함께 케이터링 및 방문객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 할 예정이다.  

시승을 희망하는 고객은 전시 현장에서 신청하면 전시장 주변 도심 주행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독특한 다이캐스트 모형 자동차 전시 콘셉트로 관람객들에게 포토존 역할을 하는 등 특별한 전시 연출을 기획했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전시장을 벗어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직접 찾아가는 전시와 시승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전시뿐만 아니라 서비스 현장에서도 고객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자주 갖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