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별 시승 행사정보

FCA코리아, ‘포항 지프 전시장’ 오픈… 시승 행사 진행
이봉조이사 | 등록일 : 2018-10-23

FCA코리아는 ‘포항 지프 전용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새 전시장은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에 위치했다. 국내에서 문을 연 여덟 번째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포항시와 경북 지역 소비자 대응을 위해 조성됐다. 전시장 운영은 공식 딜러사인 경북모터스가 담당한다.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에는 방문자를 대상으로 시승 및 체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시승 행사에서 신형 컴패스를 시승하는 소비자에게는 ‘어반 어드벤처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포항 전시장은 총 면적 350m², 단층 구조 단독 건물로 이뤄졌다. 건물 외부는 모든 블랙과 내추럴 우드가 조화를 이뤄 지프 브랜드 특유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내부는 나무와 석재 등 자연 소재를 활용해 아웃도어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내부 구성은 전시 공간과 상담 공간, 고객 라운지가 직렬 형태로 배치됐으며 한 곳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대형 스크린이 마련된 오픈형 상담 공간과 커피 바, 히어로카 존, 차량 컬러와 옵션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피팅 라운지, 출고자를 위한 딜리버리 존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됐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올해 브랜드 전략에 맞춰 지프 전용 전시장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며 “그 결과 전시장 방문자가 50% 이상 증가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달 판매량은 국내 진출 이후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며 “브랜드 특유의 DNA와 감성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목록

메인

내 견적함

견적내기

커뮤니티

1:1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