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별 시승 행사정보

더클래스 효성, 벤츠 ‘프리미엄 럭셔리’ 시승 행사 진행
이봉조이사 | 등록일 : 2018-10-23
더클래스 효성은 Mercedes-AMG 차종과 쿠페, 카브리올레 등 드림카 라인까지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고성능 차량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더클래스 효성은 10월 전국 8개 전시장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최고급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10월 한 달 간 전시장 별로 개최하는 이번 시승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만의 고성능 주행 성능과 프리미엄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Mercedes-AMG 차종과 쿠페, 카브리올레 등 드림카 라인까지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고성능 차량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시승 행사는 △12일 용인수지, 천안, 청주, 구리 전시장 △19일 강남대로, 분당 정자, 송파, 안양 평촌 전시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천안과 청주 전시장에서는 AMG 전 차종을, 나머지 6개 전시장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쿠페, 카브리올레 등을 시승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은 10월 시승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차량과 전시장 별 특색 있는 테스트 드라이브 코스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계약 고객에게는 사은품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는 아로마 핸드마사지, 포크아트, 캐리커쳐, 캘리그라피, 타로카드 등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이번 프리미엄 럭셔리 시승 행사는 평소 시승이 어려운 차량들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행사로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차량을 고객들이 더 자주 경험할 수 있도록 시승행사를 비롯한 체험 기회를 늘리겠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