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 후기

소나타 DN8 출고후기

소나타 DN8 (2019) 출고후기입니다.

계약일 : 4월 8일 (월) / 출고일 : 5월 7일 (화) / 인수 및 등록 : 5월 9일 (목)


약 30일간의 여정이었습니다.

사회초년생으로서 딱 맘에 드는 차라서 현대차 대리점을 전전하던 중, 어느 카페의 댓글에서 알려된 견적질.

어플을 통해 견적 내고 30분 정도 후에 바로 통화 후 계약을 진행하게되었네요.

일단 가장 좋았던 점은 카마스터(영맨)와의 조율이었는데 먼저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많은 정신력을 비축할 수 있었어요.

차에 대해 거의 전무한 지식을 갖고있던터라 상담사님께 모든 과정을 질문드리면서 구매를 진행했습니다.

주말, 공휴일에도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정말 진상이었네요.ㅎㅎ

어제 차를 받고 운전하는데 실감이 안나더군요. 이게 내 차인가.. 아마 제가 별로 한게 없어서 그런 것 같네요.

용품점에서 틴팅 및 유리막코팅을 마치고 대기중인 제 차를 보니 기분이 넘나 좋았습니다~!

굳이 대리점방문할 필요없이 모든 것을 원격으로 진행하게되었네요. 정말 편하게 구매한 듯 합니다.

왜 견적질이 별로 안알려졌는지 궁금합니다. 이렇게 좋은 시스템이 있는지 진작 알았다면 대리점을 여러 곳 방문하는 수고는 필요없었을텐데..

앞으로 지인들에게 추천함은 물론인거니와 다음에 차를 재구매한다면 당연히 견적질 다시 이용할겁니다.

이재희 상담사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