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로그인 회원가입 국내브랜드 해외브랜드
‘여성 세계 올해의 차’에 포드 레인저 선정
2023.03.17 | 조회수 65

포드 레인저가 전 세계 여성들이 뽑은 ‘ 2023 여성 세계 올해의 차’(2023 Women's World Car of the Year·WWCOTY )에 선정됐다.


‘여성 세계 올해의 차’ 선정은 5개 대륙 45개국에서 온 63명의 여성 기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 의해 투표로 결정된다. 이들은 자동차 산업을 통틀어 전원 여자로 구성된 유일한 심사위원단이다.

판정 기준은 안전성, 주행, 편의성, 디자인, 연비, 환경에 미치는 영향, 가성비의 7가지 범주로 평가된다. 레인저의 다양한 능력에 깊은 인상을 받은 WWCOTY 심사위원들은 레인저에 대해 “믿을 수 있고, 스타일리시하며 카리스마 있는 픽업”이라고 평가하며 “어떤 지형에서도 쉽게 주행하는 오프로드 차량으로서의 효율성과 더불어 화물칸을 필두로 한 실용성까지 챙겼다."고 덧붙였다.

포드 레인저의 프로그램 매니저인 나타샤 밀너(Natasha Milner)는 “신형 레인저의 초기 작업부터 함께한 사람으로서 이번 레인저가 일과 가족, 놀이에 적합할 수 있도록 얼마나 많은 고객 피드백이 반영됐는지 자신할 수 있다”면서 “한 가정의 엄마로서도 레인저의 실용성과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은 충분히 어필되는 차량이다”고 평가했다.  레인저의 여성 세계 올해의 차 선정에 관해서는 “레인저의 세계적인 매력과 궁극적인 능력을 인정해준 올해의 여성 차(WWCOTY) 심사위원단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출처:글로벌 오토뉴스   글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ㅣ 사진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자동차 구매 견적의 질을 높이다. "견적질" 싸이트 신차견적 내러가기

여기클릭> https://kjzill.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