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로그인 회원가입 국내브랜드 해외브랜드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김포 전시장’ 신규 오픈
2023.05.04 | 조회수 98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아우토(대표: 전태희)가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김포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김포 전시장’은 연면적 약793m²의 규모로  최대 12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수도권에 위치한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전시공간 외에도 고객들이 쾌적한 방문과 상담을 위한 고객 라운지와 고객 차량을 전달하는 핸드오버존, 라이브 커머스가 가능한 멀티펑션 존을 마련하여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안한 이용과 함께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과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5월 한 달간 방문 고객 및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우산, 의류 상품권, 트롤리백 등을 제공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김포 전시장은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 152번길 45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7시까지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운영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김포 전시장  관련 문의는 031-812-9100으로 하면 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Audi Approved plus, AAP) 서비스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2015년 9월부터 시작되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통하여 판매하는 모든 아우디 차량은 아우디 공인 테크니션들이 101가지의 핵심 항목에 대한 성능 점검을 실시하며, 꼼꼼한 관리를 거쳐 상품화 과정을 거쳤다. 또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출고하는 모든 차량의 정비 내역 및 주행거리 이력 등 정확한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여 차량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현재 총 10개의 공식 딜러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총 40개의 전시장 및 40개의 공식 A/S 서비스센터, 1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글로벌 오토뉴스   글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ㅣ 사진 : 원선웅(mono@global-autonews.com)  




자동차 구매 견적의 질을 높이다. "견적질" 싸이트 신차견적 내러가기

여기클릭> https://kjzill.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