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로그인 회원가입 국내브랜드 해외브랜드
현대자동차, '제7회 현대 키즈 모터쇼' 개최
2023.05.04 | 조회수 84

현대자동차가 3일(수)부터 14일(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3층에서 '제7회 현대 키즈 모터쇼(Hyundai Kids Motorshow)'를 개최한다.


‘현대 키즈 모터쇼’는 2016년 세계 최초 어린이 상상력 모터쇼란 콘셉트로 시작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현대차의 대표적 성장세대 캠페인으로 자리 잡았다.

‘상상 속 미래 모빌리티를 그려주세요!’라는 주제로 지난해 진행된 ‘제7회 현대 키즈 모터쇼’ 공모전에 많은 어린이들이 참가해 자동차를 포함한 다양한 ‘미래 모빌리티’를 아이들의 시선으로 재미있고 다양하게 그려냈다.

지난해 11월 7일부터 12월 18일까지 총 17,392점이 접수된 키즈 모터쇼는 예비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작 150점을 확정한 후, 전문가 집단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부문으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 3점’, ‘현대자동차 대표이사상 3점’ 총 6점을 선정했다.

미래 모빌리티와 관련한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및 일반인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잘 표현한 최우수부문 6점을 친환경 종이를 활용한 아트작품을 제작하여 전시한다.

최우수부문으로 선정된 총 6점의 작품은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한 3점 ▲눈을 내려서 아기 펭귄을 구하자 ▲바이오씨드 모빌리티 ▲재난 구조차, ‘현대자동차 대표이사상’ 3점 ▲리사이클링 블록 모빌리티 ▲하늘을 나는 의료자동차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한 모빌리티로, 아이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희망적 메시지가 담겼다.

더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날 연휴기간(5/5~7) 동안 현대 모터스튜디오 ‘키즈 그라운드’ 행사가 진행돼 더욱 다채로운 체험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인플루언서 도티가 직접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키즈 워크샵을 운영해 아이들에게 흥미롭고 유익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한 페이스 페인팅, 벌룬 아트, 네컷사진관 및 레스토랑 ‘키친 바이 해비치’의 가정의달 특별 메뉴 제공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https://bit.ly/43YJfdQ) 

[인플루언서 도티: 235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도티TV’의 크리에이터, ‘마인크래프트’를 활용한 참신하고 독창적인 스토리의 콘텐츠를 제작하며 저연령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음]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는 “현대 키즈 모터쇼를 통해 미래사회의 원동력인 성장세대의 상상력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인류를 위한 진보(Progress for Humanity)라는 현대차의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성장세대의 상상력을 응원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함께 이끌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2016년부터 교육부와 협업하여 미래 잠재고객인 성장세대들에게 모빌리티와 관련된 체험 활동을 제공하는 ‘미래 자동차 학교’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미래 사회를 이끌어 나갈 인재양성을 목표로 다양한 지원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출처:글로벌 오토뉴스   글 : desk(webmaster@global-autonews.com)



자동차 구매 견적의 질을 높이다. "견적질" 싸이트 신차견적 내러가기

여기클릭> https://kjzill.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