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로그인 회원가입 국내브랜드 해외브랜드
더클래스 효성, KLPGA 프로골퍼 이다연 후원 협약식 진행
2022.01.12 | 조회수 8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12월 16일 KLPGA 이다연 프로의 후원을 3년 연장 진행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2020년 4월 이다연 프로의 공식 후원에 나서며 이다연 프로가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활발히 지원해 왔다. 이다연 선수는 이번 후원 연장을 통해 3년간 메르세데스-벤츠 GLE 300d 의전 차량 지원과 함께 더클래스 효성 로고가 부착된 선수복을 착용하고 필드를 누비게 된다.

‘필드 위의 작은 거인’이라고 불리는 이다연 선수는 올해 9월 마무리된 KLPGA 투어 시즌 세 번째 메이저 대회인 ‘한화 클래식’에서 최소타 우승을 차지하며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매 시즌 최선을 다하는 긍정적인 마인드와 끝없는 도전 정신을 가진 이다연 선수가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든든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등 9개의 전시장과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