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별 시승 행사정보

캐딜락, 수입차 업계 최초 `24시간 고객 시승행사` 개최
이봉조이사 | 등록일 : 2018-10-23
656953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설명[사진제공=캐딜락코리아]

캐딜락이 수입차 업계 최초로 24시간 고객 시승 행사인 ‘얼티미트 24아워 테스트 드라이브’를 오는 23일부터 12월 22일까지 2달간 전 차종에 대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딜락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24시간 시승 행사는 기존 한정된 시간 동안 제한적인 장소 및 제한적인 차종을 시승하는 프로그램을 탈피해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캐딜락은 이번 행사를 통해 ATS·CTS·CT6·XT5·에스컬레이드 등 전 차종에 담긴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과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얼티미트 24아워 테스트 드라이브’는 만 26세 이상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이라면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 문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차량 인도 및 반납은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시승행사 기간 내에 캐딜락 차량을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항공권 (2인)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 (4인) ▲백화점 상품권 (2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영식 캐딜락코리아 대표는 “제품력에 대한 캐딜락의 자신감을 직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한 24시간 시승행사를 통해 캐딜락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감성을 경험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

메인

내 견적함

견적내기

커뮤니티

1:1문의